• 홈페이지
    [정치현안] sonwonsoo 19:45:45

    보수여! 우리가 누구인가? 사즉생 보수는 위대한 보수 아닙니까? 좌파, 간사한 인간들 입에서 나오는 말은 다 거짓입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shjh3977 19:24:48

    친박, 비빅, 친영남 친호남이고 나발이고 이런것 따질때가 아니다. 자유민주주의 신봉자들은 힘을합해 좌파 정권을 내쫓는데 온 힘을 기울여야한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kts591259 19:23:32

    법도 안지키고 공정,정의가 뭔지도 모르는 전과자추미애는 법무장관 자격 없다. 사퇴가 답이다. ​재판부, 당선무효형보다 낮은 '벌금 80만원' 선고 (2017. 3. 21) 작년 20대 총선을 앞두고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친문(親文) 선봉' 추미애 더불어민주 당 대표가 항소심에서도 당선무효를 면했다. 서울고법 형사2부(부장 이상주)는 2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기소된 추미애 대표에게 1심과 마찬가지로 벌금 80만 원을 선고했다. ​1심 재판부는 "추미애 대표가 동부지법 존치를 확답받거나 약속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그러면서도 "여론조사 등을 보더라도 추미애 대표 발언이 총선 결과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보기는 어렵 다"고 설명했다. (국회의원이 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 원 이상 형벌을 확정받으면 당선은 무효처리) 재판부는 "기록과 대조해 살펴볼 때 원심 판단은 정당한 것으로 수긍된다"며 "피고인 주장처럼 사실오인 등 위법한 점이 있다고 할 수 없다"고 주장. 추미애 대표는 2016년 3월 기자간담회에서 "16대 국회의원 시절 법원행정처장에게 서울동부지법 존치 를 약속받았다"고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불구속기소됐다. 항소심에 앞서 검찰은 추미애 대표에게 벌금 300만 원을 구형했다. 추미애 대표는 작년 3월 기자간담회에서 "16대 국회의원 시절 법원행정처장에게 서울동부지법 존치를 약 속받았다"고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불구속기소됐다. 그러면서도 "여론조사 등을 보더라도 추미애 대표 발언이 총선 결과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보기는 어렵 다"고 설명했다. 항소심에 앞서 검찰은 추미애 대표에게 벌금 300만 원을 구형했다. 작년 2016.10월 '정권교체 실패 시 한강 투신' 발언을 하자 문재인 전 대표가 "제가 먼저 빠져야할 지도 모르겠다"고 맞장구를 치는 등 문재인 전 대표 '신임'을 받고 있다. 법무부,사법부 개혁이 먼저다. 자유한국당은 낙마를 시켜 정의가 무엇인지 보여주세요.

  • 홈페이지
    [정치현안] yijy65 19:20:28

    존경하옵는 황 대표님 만일 보수, 중도 대통합이 어렵다면 플랜 B로 우공당 이나 변혁, 이 언주 신당, 이 정현 신당등과 총선시 후보 단일화 또는 선거 연합 등을 고려하심도 한 방법으로 보입니다. 이들과의 모든 통합이나 연합 등이 무산되는 지역구 등에는 강력한 후보분들을 한 곳도 빼지 마시고 모두 공천하시어 진검 승부를 펼치십시요. 이길 수 있습니다. 이겨야만 합니다.

  • 홈페이지
    [민원사항] pig9959 19:10:43

    현대건설에 사기를 당해 신용불량자로 최악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 검색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pig9959/8841277 우리나라 대기업 현대건설이 너무나 비윤리(형법347조1항 사기)적인 방법으로 상가를 분양하여, 저 김기수는 살고 있던 아파트, 상가, 모든 재산, 등등을 빼앗기고 신용불량자로서 하루하루 뼈를 깎는 고통으로 최악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너무나 비윤리적인 현대건설의 기업 운영을, 대한민국 모든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현대건설에 속지 말 것을, 대 국민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 검색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pig9959/8841277 김기수올림

  • 홈페이지
    [정치현안] jstkhb 18:55:56

    순진한 한국당 지지자들 어찌 생각 하시는지? 김무성 유승민 조선일보 그리고 전광훈 그냥 쉽게 친이들! 이들의 행태를 보면 무엇이 떠오르는지요? 한국당 지지자들은 너무나도 순진하게 문재인 좌익들을 몰아내고 나라를 바로 잡으려면 탄핵 찬성이니 반대니 하는 논쟁을 후일로 미루고 선 보수 통합을 하고 양쪽에서 일부 총선 불출마를 한 다음 강력하게 뭉쳐서 총선까지 나가는 시나리오를 생각해서 유승민등이 당에 들어 오는것을 용인하고 황교안 체제를 지지하자고 마음 먹었습니다. 어쩐지 이상 하다 생각했습니다. 전광훈이 보수 통합을 말하면서 자신이 보수 지도급 인사들을 주무르듯이 말 하면서 우리 공화당을 비난하고 친 김무성 행태를 보이듯 하여 이건 보수 통합을 말하며 분열을 말하는게 아닌가 하고 이상하다 생각 했습니다. 유승민등이 바른 미래당에서 새로운 모임을 만들면서 광주 출신 권은희등이 합류 한것을 보고 이상하다 생각 했습니다. 권은희가 한국당에 들어 오겠습니까? 낙선할게 뻔한데 말입니다. 김세연이 한국당을 해체 해야 할 당이라고 떠들때 여러분들은 이제 알았을겁니다. 조선일보가 컬럼과 사설등을 동원해서 매일 친박을 비난하고 유승민등을 띄울때야 이제 알았습니다. 이들의 계획은 보수 통합이 아닙니다. 중도 우파(?) 당을 새로 만드는 것입니다. 한국당을 해체하여 친이나 일부 가짜 친박들을 이끌고 세를 불린 다음에 안철수등을 합류 시키고 김종인 반기문 정운찬 등 꽃가마 좋아하는 원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새로 당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거기에 보수 국민들은 안중에 없습니다. 아스팔트에서 자유를 지키기 위해서 싸운 태극기 애국 보수들은 안중에 없습니다. 자기들이 그렇게 공작을 하면 대다수 보수층은 따라 올것이라 믿는겁니다. 그리고 박근혜가 나오면 애국 보수 국민들을 극우로 몰아 보수 분열의 책임을 뒤집어 씌울것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감옥에 갇혀 말없는 박근혜를 향해서 보수 분열의 핵이라고 매일 공격을 하면서 희생을 강요 하겠습니까? 황교안 대표의 생각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자신이 거기 따라가서 정치적 미래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순수한 보수 통합을 꿈꾸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지금쯤 보수 통합에 대한 생각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어정쩡하게 말을 안하면서 유승민 같은 자의 생각에 동의 한다는 말은 무엇인지 궁금하다. 일단 보수 통합을 위한 대의(?)인지 글쎄요. 홍준표는 이걸 알면서 왜 조용한지? 그런데 황교안, 홍준표씨는 여기 따라 갔다가는 그냥 불쏘시개로 사라지지 않을까요? 조선일보등이 밀어주는 노회한 친이와 김무성등에게 이들이 당할수가 있을까요? 안철수는 관망 하는겁니다. 여기에 붙어서 자신의 미래를 담보 할 수 있을까? 아니면 다시 문재인에게 돌아 갈까? 여하튼 나라가 김정은에게 넘어가는 소리가 째깍 째깍 들리는데도 결국 이들은 권력을 생각 하는군요. 지난 총선때 자해 행위나 탄핵 찬성도 다 권력욕 아닌가요? 보수 웰빙 지식인들은 한 일도 없으면서 자신들이 국민들을 마음대로 좌우 할 수 있다고 생각 하는것은 문재인 좌익들이 국민들을 볼모 삼아 좌익의 길로 향하는것과 무슨 차이가 있나요? 자유 한국당 지지자 여러분이 정신을 분명히 차려야 합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kuk6565 18:39:25

    지금 전장 위에서 뭐하는건가... 민주공화당부터 극지지 햇다. 지금 공수처 와 선거법 당장 의원직 사퇴하고 통과시킨다면 총선 보이콧해라. 이게 지금 민심이다 이거 못하면 남미 포플리즘간다. 주변에서 미국 호주 캐나다 로나가고 젊은애들은 동남아로 마니간다. 악마를 상대하면 나도 악마가되야지 지금 머하는거내????

검색
* 글쓰기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