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정치현안] jhlee2000 11:52:52

    트럼프까지 공직선거에 이용하는 문재인은 선거법 위반아닌가? 조선일보, 2030세대 97% '북한 핵포기 안한다' 응답. 미북회담 무산 또는 실패?

  • 홈페이지
    [정치현안] koreastar 11:52:32

    홍준표대표가 김성태, 남경필을 하루빨리 퇘출시켜야 자유한국당이 살아난다. 필자가 전자에 말했듯이 북한은 한국기자단을 북한에 초청할 수밖에 없다. 한국기자단 입국을 거부하면 남한의 여론이 북한에 대해 험악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 괴정은이 미국과 UN재제 압박을 해제할 수단이 없어지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남한 문빠정권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 북한의 대남전술의 최종 목적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북한의 간교함,야비함을 모르고 문빠와 괴정은의 판문점 정치쇼에 마냥 감상에 젖어있는 이나라 젊은이들이 너무 큰 문제이다. 우리 부모들은 지금 부터라도 자녀들의 가정교육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쓰고 주사파 진보적인 교육자들이 발견될 때에는 학교측에 강하게 반박하고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그건 그렇고 홍준표대표는 박근혜전대통령 탄핵의 주동자 김성태,남경필을 언제 퇘출시킬 것인지 입장을 분명히 밝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김무성을 반드시 보수국민앞에 고두사죄 시켜야 한다. 홍준표대표가 애국보수라 자청한다면 개인적 사익을 버리고 당내 친이/친박 화합과 더나아가 대한애국당과의 통합을 이루어야 한다. 홍준표대표가 이러한 현실을 외면한다면 자유한국당내 모든 의원들이 한마음으로 탄핵 간신세력을 고두사죄시키고, 친이/친박을 화합으로 이끌어 보수 대통합을 이루어야 한다. 김문수.김진태,전희경.이인제,정우택 다섯분 정치인은 당의 중심이 되어 친이/친박 화합에 적극 선봉장이 되어 주시기를 바란다. 이번 지방선거는 자유한국당이 잔혹한 주사파 세력의 협박/폭력으로부터 우리 부모와 노인들을 지켜주고 중,장년층의 일자리와 삶의 질을 개선해주는 정책으로 승부를 해야 한다는 것을 홍준표대표와 자유한국당은 명심하기를 바란다. - 주둥이로 사상을 전파하는 주사파 세력으로부터 부모와 노인들을 보호하자 -

  • 홈페이지
    [정치현안] koreastar 11:20:04

    홍준표대표가 김성태, 남경필을 하루빨리 퇘출시켜야 자유한국당이 살아난다. 필자가 전자에 말했듯이 북한은 한국기자단을 북한에 초청할 수밖에 없다. 한국기자단 입국을 거부하면 남한의 여론이 북한에 대해 험악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면 괴정은이 미국과 UN재제 압박을 해제할 수단이 없어지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남한 문빠정권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 북한의 대남전술의 최종 목적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북한의 간교함,야비함을 모르고 문빠와 괴정은의 판문점 정치쇼에 마냥 감상에 젖어있는 이나라 젊은이들이 너무 큰 문제이다. 우리 부모들은 지금 부터라도 자녀들의 가정교육에 더욱 세심하게 신경쓰고 주사파 진보적인 교육자들이 발견될 때에는 학교측에 강하게 반박하고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 그건 그렇고 홍준표대표는 박근혜전대통령 탄핵의 주동자 김성태,남경필을 언제 퇘출시킬 것인지 입장을 분명히 밝히기를 바란다. 그리고 김무성을 반드시 보수국민앞에 고두사죄 시켜야 한다. 홍준표대표가 애국보수라 자청한다면 개인적 사익을 버리고 당내 친이/친박 화합과 더나아가 대한애국당과의 통합을 이루어야 한다. 홍준표대표가 이러한 현실을 외면한다면 자유한국당내 모든 의원들이 한마음으로 탄핵 간신세력을 고두사죄시키고, 친이/친박을 화합으로 이끌어 보수 대통합을 이루어야 한다. 김문수.김진태,전희경.이인제,정우택 다섯분 정치인은 당의 중심이 되어 친이/친박 화합에 적극 선봉장이 되어 주시기를 바란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sung36 10:47:15

    공기업은 주인없는 가개 이다. 누가 충성 스럽게 봉직 할가? 법으로 규제는 한계가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민영화 하는 것 이다. 민영화가 불가능하면 신규채용시 면접을 생략하고 직업군인 출신에게 우선권을 주어야 맞다. 나라 마다 환경이 다르지만 우리는 공기업 채용시 권력자의 입김을 근절시킬수는 없다. 우리의 가족주의 문화 때문 이다. 가족,친척을 도외시하면 주위 사람들로 부터 매장 당 한다. 자유당 때 청백리 로 유명한 변영태 씨는 총리까지 하였는데 종친회 에서 제명 당햇다. 왜 ? 친인척을 돌봐주지 않은 죄 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 문화 이다. 차선책으로 공기업 채용을 할때 면접을 폐지하고 필기점수만 으로 선발되도록 제도화 해야 한다. 50년대 서울대 는 유일하게 면접이 없었다. 많은 수재들이 서울대를 지망 하였다. 그러나 사립대학은 면접 이 있엇는데 그것이 바로 비리의 온상 였다. 실력도 있고 빽도 있는자 가 복 받은거여. 나는 일류대를 나오고 일류직장에 입사하였는데 내가 빽이 없었다면 실패 하였을 것 이다. 나는 실력과 빽 모두를 가지고 있었다. 당시 필기시험으로 정원의 2배를 합격 시키고 면접은 빽이 작용하는 것이다. 아마 지금도 크게 다를것은 없을것 같다. 최선책은 민영화 이다. 차선책은 면접 폐지를 주장하고 싶다. 잣대가 흔들리면 안된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jypyb1 10:45:40

    이게, 평화냐! 굴욕이지! 외국 투자자들도, 무슨 평화 협상을 하든, 실제가 보장돼지 않은 상황에서 자기의 피 같은 돈 한국에 투자 안한다. 그 사람들은 평화 협정 종이 쪼가리 믿고 절대로 투자 안한다. 실제적인 안전 장치가 뒷받침돼어야 한다. 북한은 핵무기, 원자탄, 수소 폭탄, S.L.B.M까지 완료한 상황에서 핵 포기 않한다. 적성국이 핵 개발한 다른 모든 나라가 그러했듯이, 전술핵 배치하고, 수도권 THAAD 배치하고, 남은 임기 경제에 전념하다가 보면, 핵무기를 미국이든, 일본이든 주변국 어디에도 쓸데가 없어진 북한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경제로 돌아설 가망性이 있다. 이런 대화가 아니라, 그런 대화를 해야 한다. 21세기에 꼭 만나서 해야 대화냐! 그렇게 되면, 어쩌면, 통일까지 자연적으로 어쩌면, 될지도 모른다. 문 대통령 남은 임기 동안 경제도 살고...(!) 통일은 부지 불식간에 되지, 그렇게 노력한다고, 용 쓴다고 되는 게 아니다. 그럼, 옛날에 되었게...(!) 대화로! 국내 여,야간에는 대화가 쉽게 됩니까!! 도데체, 밑빠진 독에 물붓기로 국민 세금은 얼마나 앞으로 미국도 안 낸다는데, 갖다 부어야 되냐! 그렇게 퍼붓고 안하면! 핵 포기 안하면...(!) 경수로때도 우리는 저넘의 벼랑끝전술때문에 걸려들어, 당했다!! 역사적으로 한두번 당했냐!! 평화는 종이쪼가리가 지켜주지 않습니다. 유명한 외교관 갈루치씨의 말처럼, 핵사찰하더라도, 북핵 100% 폐기는 불가하다. 전문가들이 대부분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막말로, 핵이 완전히 제거되었는지도, 불확실한 상태에서 평화 협정, 종전 협정 북,미 미국도 발목이 잡혀, 수교하면, 주한미군도 유명 무실해지고, 문제는 주일 미군이 근접해 있기 때문에 주한 미군 철수 여론이 국내,외 및 미국 본토에서 커질 것이고, 이번의 말레이지아 사태때도 보았듯이, 한반도 유사시, 주한 미군이 남아 있더라도, 평양 주재 미국 외교관들 때문에 주한 미군은 한반도에 있더라도, 발목이 잡히게 됩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sw06rw31 10:27:57

    수도 서울을 수도로서 지키고 존중해 주는 김문수가 있는가 하면.....수도 짓밟아 서울시민 가슴 멍들게 하는 박원순과 안철수, 문재인정권이 있구나. 포털 검색창에 "인터뷰 수도이전 용이하게"를 쳐 본다...포털 검색창에 " 실업률 17년만에 최악" 을 쳐 본다. 문재인정부 개헌안에서 보는 바와 같이 천도를 쉽게 하려는 의도는 불안을 조성, 나라의 장래와 경제를 망친다. ( 개헌안 제3조 2항....댓글에서 필독 ) 아무리 혈세를 퍼부어도 천도의 속미음이 드러난 이상 문재인 정권이 경제살리기는 어렵다. 1. 김문수님은 수도이전에 적극 반대하고 서울을 수도로서 잘 지켜야 한다고 주장하는 분입니다. 포털 검색창에 "도쿄 이길 자유중심 수도로 육성" 을 쳐 봅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256525 수도를 지키는 김문수님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http://shindonga.donga.com/3/all/13/1323937/1 반면에 2. 포털 검색창에 "박원순 서울시장 행정수도 이전 반대하지 않아” 를 쳐 봅니다 http://www.cc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102017 문재인정부 개헌안...포털 검색창에 "인터뷰 수도이전 용이하게"를 져 봅니다.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623335&ref=A 4. 3. 포털 검색창에 " 안철수 청와대 국회 세종시 이전 대선 공약" 을 쳐 봅니다. . 대한민국의 수도는 서울입니다. 수도로서 존중해 주기는 커녕 짓밟는 정치인들 때문에 국가 미래가 불안해져 경제가 못 살아나고 실업률이 17년만에 최악이라고 봄. 건국 수도는 국가의 운명과 경제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5천년 한국 역사에서 자기 나라 수도를 옮기지 않고 잘 보전한 나라가 외부 세력에 망한 적은 5천년 동안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반면에 수도 옮긴 나라는 단 하나의 예외도 없이 모두 외부 세력에 나라를 빼앗겼습니다. 수도를 자꾸 짓밟으면 어~ 이러다 또 뺏기는 거 아냐? 매일 스트레스 쌓이고 불안하고 경제침체 심각해지고 장사 안되고 일자리 안 생기고 서민 경제와 젊은이의 앞 길을 망쳐 놓게 됨. ( 아래 댓글 참조 )

  • 트위터
    [민원사항] Xo3vkj3spRVRyP8 10:12:12

    자살한심당 홍준표대표 6.13선거는 포기한것 이실짓고 하셔요? 지방자치 부정부패도 포기 ..... 제1야당이 안보장사 안되니 단식 단식도 안되니 국민에 반하는 짓만 하니 자살 한심당이지요? 자살한심당 홍준표 대표 왜 이러시나 ? ㅎㅎㅎ 아직까지 안보장사... 반성부터 해야죠? 지방자치 비리 부정부패 진정 국민을 버리나요? 홍준표대표 진짜 민심이 무엇인가? 부 정 부패 특검이 답 입니다. 민생 도로에 불법 전통시장 무단힁단 불법 가설건축물 위험 민생을 누구에게 통째로 넘기나요?ㅎㅎㅎㅎ 지방자치 부정부패 방치하고 집권 하겠다는것 정치 양아치 짓 아닌가? 변화 하겠다는것 무엇인가? 민생을 방치하고 주뎅이만 변화 국민을 우롱 하지마라? 대구시장 북구청장 자살당에서 공천한자 가설 건축물 3년기간 어기고 판넬 지붕위에 철판 창고 허가 법령 제시 하지 못하고 계속 허가 하여 국민들 위험에 처하게 하고 국민을 섬긴다고 국민에게 거짓 말하면 되나요? 홍준표대구북구당협위원장? 대구북구 불법 방치 방임하고 전국을 변화시키 겠다는 것 거짓은 아닌지? 부정 부패하다 국민들이 정권을 바꾸어 10년 동안 굶다 또다시 부정부패 하다 임기도 채우지 못하고 창피한줄도 모르고 반성없이 정치 탄압이니 하면 국민들이 용서 하지 않는다.... . 인도 도로 주차선 위에 적치물 올리게 불법 전통시장 인가 해서 국 민들 도로에 내몰아 무단힁단하게 해서 보상도 제대로 받지 못 하게 하면 되나요 ? 자살한심당에서 불법 부정부패 까지 공천 하였나요? 홍준표 대표 에게 묻습니다.ㅎㅎㅎ 자살한심당에서 허가하고 문재인정부에 해결하라 당신들 아직 정신 차리지 못 하고 헤메고 있나? 대구시장 북구청장 권영진대구시장은 각성하라? 대구시장 북구청장 지방자치를 불법으로 지방자치 무색하게 만들면 됩니가? 대구시는 지도관청이 불법을 지도 관리하지 않고 끼리끼리 봐주기 지방자치 훼손 시키나? 대구시장은 철저한 관리를 하여 시민 안전을 책임저 주셔요? 3년씩 계속 불법 건축허가해도 된다는 법령 왜 제시 못 하나요? 구청장 권한으로 불법을 인허가를 하였다는 것입니까 대구북구칠성2가 409번지 408번지 불법가설 건축물 불법용도변경 이렇게 방치해도 됩니까 가설건축물 지붕위에 철판 창고 불법 허가 있을 수 있나요? 불법 인허가 때문에 시민 구민 주민 학생 도로에 무단힁단 해야 합니다. 주차장 허가하고 점포 용도변경 방치하고 쩝쩝쩝................ 불법 때문에 적치물 발생시킵니다. 인도 도로 주차선 적치물 치워서 구민 안전을 지켜 주셔요. 대구시에서는 시민안전을 위해 적치물 구청에서 치우면 주차선을 그어 시민 안전을 보장 해 주겠다고 합니다. 북구청에서 대구시에 적치물 치워주겠다고 하였다는대 왜 실행이 안되나요?

검색
* 글쓰기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