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민원사항] pig9959 11:25:26

    현대건설에 사기를 당해 신용불량자로 최악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 검색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pig9959/8841277 우리나라 대기업 현대건설이 너무나 비윤리(형법347조1항 사기)적인 방법으로 상가를 분양하여, 저 김기수는 살고 있던 아파트, 상가, 모든 재산, 등등을 빼앗기고 신용불량자로서 하루하루 뼈를 깎는 고통으로 최악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너무나 비윤리적인 현대건설의 기업 운영을, 대한민국 모든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현대건설에 속지 말 것을, 대 국민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아래 주소 검색 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pig9959/8841277 김기수올림

  • 트위터
    [민원사항] Xo3vkj3spRVRyP8 11:06:09

    자살한심당 홍준표대표 대구시장 북구청장 자살당에서 공천한자 인도 도로 주차선 위에 적치물 올리게 불법 전통시장 인가 해서 국민들 도로에 내몰아 무단힁단하게 해서 보상도 제대로 받지 못 하게 하면 되나요? 자살한심당에서 불법 부장부패 까지 공천 하였나요? 홍준표 대표 에게 묻습니다.ㅎㅎㅎ 자살당에서 허가하고 문재인정부에 해결하라 당신들 아직 정신 차리지 못하고 미쳤나? 대구시장 북구청장 이런 쓰레장 불법 인허가하고 대구 발전을 약속한다는 홍준표 대표 말이 맞나요 묻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 대구시장 북구청장 칠성2가409-523번지 민원인에게 2015.1 3년후에 다시는 불법 하가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 2018.1.18 불법 가설건축허가 불법관행으로 하여도 된다는 법령을 왜 답변을 하지 못 하나요 구청장 권한으로 하였다는 것인지 답변을 하시오 구청장은 불법을 해도 된다는 법령이 있습니까 이웃 불법 가설 건축물 판넬지붕위 철판 창고 때문에 생활에 위험하고 불안 합니다. 사진 을 보셔요 인도 도로 이용 못해 도로에 무단 힁단 하게 만들고 사고시 보상도 받지 못하게 하는 구청장 되어서는 아니됩니다. 대구시에서는 구청장이 직접 만나 해결 하겠다는 답변을 하였다는대 왜 바로 잡지 않나요 대구시장과 대구 북구청장은 불법건축 철거하여 구민 주민 학생 안전에 만전을 해주어야 합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pasc1510 11:06:07

    올림픽은 올림픽 일뿐이다 이번 평창 올림픽을 굳이 평화 올림픽 이라는 말로 포장하고 나선 문재인 주사파 집단들은 마치 전쟁이 두려워서 북한을 초청하고 그들의 위장 평화 선전장을 만들었는가 어느때고 올림픽 기간중에 전쟁은 거의 없었다 단지 말장난에 지나지 않는 평화 올림픽은 그냥 올림픽 일뿐이다 이번 평창 올림픽은 너무 정치적으로 북한에 이용당해서 평양 올림픽이라는 말까지 나왔다 이것이 얼마나 줏대없는 일인지를 알수가있다 주최국 평창은 잘 기억될까 전세계 언론들은 이번 올림픽을 정치 올림픽으로 규정하고 북한이 금메달 감이라는 말을 하고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qhtngmlakd 11:03:26

    중진의원분들이 홍준표 대표님에 대해 덕담도 곁들여주시면 참 좋겠는데 말이지요 지지자로서 감히 한 마디 올리겠습니다. 탄핵 후 지금까지 자유 한국당이 큰 사건에 휘말린적 있었습니까? 홍준표 대표님 아니었으면 1년 동안 당이 최소 2번 이상은 깨졌습니다. 그걸 먼저 떠올리고 나서 당대표께 할 말을 해야 분위기가 훈훈하게 흐르지요. 기울다 못해 무너져가는 집구석에서 어머니 홀로 대가족 이끌고 엄하게 다그쳐 풍파 없이 이 정도로 꾸려냈으면 남편이 돌아와서 최소한 '고생했구려' 이 한마디는 해줘야죠. 그래야 자식들도 어머니를 존경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래야 자식들이 아버지를 함부로 대하지 않습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sung36 10:55:32

    국민 80% 가 박근혜 탄핵을 원한다고? 샛빨간 거짓말이 어디서 나온줄 아는가? 내가 알기로는 탄핵 찬성은 50% 였다. 그런데 지금은 또 달라졋다. 깜짝 놀란 국민이 차분히 드려다 보니 그게 아니네. 박정권 실책은 있었지만 별거 아녀. 감방에 넣은것이 진정 정의실현 인가 생각해 보자. 여론조사 할때 무응답자 는 누구편 인가 똑똑히 알기를 바란다. 결코 정부여당 지지자 아니다. 말없는 다수를 자기편 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박정희 서거 했을때 여론조사를 해보고 깜작 놀랫다고 한다. 유신체제를 찬성하는자가 무려 50% , 김재규 가 그것을 알았다면 거사 안 했을 걸.

  • 홈페이지
    [정치현안] qhtngmlakd 10:33:02

    검찰이 청와대에 목줄 묶여 자유 한국당에 맞춤형 보복을하고 있다는 확실한 정황 한가지 문재인과 동기동창이며 완장차고 찬조연설 했던 이윤택에 대한 충격적인 성폭행 증언이 연일 쏟아지는데도 검찰은 요지부동이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모 언론에서 살짝 흘린 배우 조민기의 성추행설이 나돌자 검찰은 즉각 내사에 착수했더랬죠. 검찰은 이미 청와대의 시선에 따라 니편 내편 나누어 정치를 하고 있는겁니다. 저게 어떻게 수사입니까? 저건 그냥 정권 입맛에 맞춘 맞춤형 정치질이죠. 국민들은 선거때 검찰을 뽑은 기억이 없습니다. 근데 제2의 국회가 됐네요.

  • 홈페이지
    [정치현안] mica7108 09:58:33

    저는 이명박 박근혜 찍은 보수입니다. 보수의 기치가 법과 원칙 그리고 안보이고 저 역시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고 있기 때문에 보수라고 자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자한당 지지자이고 싶습니다. 그러나 자한당은 보수의 기치를 추구하는 정당이 아니고 권력의 단물에 이합집산하는 정당에 불과합니다. 다시말해서 보수이기 때문에 자한당을 지지하고 싶지만 지지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이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저같은 보수들조차도 자한당으로부터 멀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어제 미국의 통상압력에 대해 미국과 사이가 좋지 않다고 현 정부를 비판하였는데 저같은 보수의 입장에서 보면 연 36조의 세계 최대의 무기 수입국에게 또다시 굴욕적인 통상압박을 요구하는 미국에게 분노가 치미는 일입니다. 그런데 어찌 자한당은 그런 점을 말하지 않고 오히려 현정부를 비난만 하는 것입니까? 제발 진짜 보수의 체통을 지키십시요. 진짜 보수는 그런 굴욕적인 대우에 분연히 일어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요. 그리고 홍대표께서 이명박 조사와 더불어 검사인 사람이 보아도 .....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법과 원칙이라는 보수의 기치에서 본다면 어찌 홍대표가 보수를 자처하는 대표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법과 원칙은 그 누구에게도 예외없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잘못되었다니요? 제발 제대로된 보수정당이 되십시요. 그냥 권력이나 훔치려는 그런 소인배들이 되지 마시고요.... 보수라고 말하고 싶어도 말할 수 없는 보수의 열망을 더이상 더럽히지 마십시요. 그러니 경남에서조차도 지방선거에 나올 인물이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검색
* 글쓰기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