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정책제안] yepes1003 12:35:54

    자유한국당 지도부는 ,당에 침뱉고 나간것들이 실권잡고 노무현코드인 좌파를 데리고 와서 임시대표로 앉히고 칼질하려고 한다,,,홍준표는 박근혜를 출당시켜 박정희고정지지율 35%를 버렸다. 박근혜를 복당시키고 ,,당 모든간부는 사직하고 전국당원들에 의한 대표를 뽁아야 한다. 김원준,김성태김무성 장제원 권성동 이진복김용태,,,출당시키고 탄핵에 동조한 62명을 가려 핵심자는 제명처분하여 보수 정풍운동을 하여야 한다,,, 당 중진중에도 좌파짓하는 인간은 엄중한 경고를 하여야 한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김원준,김성태는 당직을 사퇴하고 김원준은 좌파패거리에게로 가라,,,ㅋ

  • 홈페이지
    [정치현안] jryun1 12:35:11

    자유한국당을 다시 세우기 위해서는 불법 탄핵에의 참여를 공식적으로 참회하는 것부터 입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sw06rw31 11:29:00

    문정권의 실정은 엄청나다.... 1.일자리 재난 2.서민경제 더 쪼들림. 3.에너지 정책 잘못으로 폭염 가중됨... 국민 모두가 고통 받음. 채소값 폭등으로 서민 가계 쪼들림 , 4.부익부 빈익빈 더욱 크게 벌어짐 5. 출산율 폭락 6.서울 아파트 평소 공급 부족으로 일부 아파트 폭등,...서민 박탈감 심각 7.말로만 비핵화......풍계리 전문가 검증 있었나? 8.안보 의식 허술. 9.일선 공무원들 무사안일 복지부동 (伏地不動)

  • 홈페이지
    [민원사항] kimwonil 11:16:36

    게시판 운영자에게 왜 *** 이라는 글짜를 지우십니까? 지금 한국당이 해야 할 일을 내가 대신 해주는데 왜 ***의 이름을 지웁니까 한국당은 지금 ***이 이 나라를 농락하고 팔아먹고 살인귀 인간백정 김정은의 부하 노릇을 하고 한국을 망하게 하고 있는데 한국당을 입을 닫고 할만을 못하고 있는 직무유기를 하고 있어 일개 국민이 답답하고 원통하여 글을 쓰는데 왜 운영자는 ***을 익명처리 합니까 김병준은 괜찮으면서 당신은 *** 프락치입니까 당신은 한국당에 있어서는 안될 사람 아닙니까 이 글에 대해 분명히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형편없는 궐짜 같으니라고 이글에 대해 끝까지 문제 삼을 겁니다. 당신 같은 사람 때문에 보수가 죽어가고 있다는 말입니다.

  • 구글
    [정치현안] 윤권중 10:55:18

    죽었는지 살아있는건지 한심하고 개탄 스러운 자유 한국당아 도대체 국민과 나라를 위하여 무슨일을 하고 있는가?

  • 구글
    [정치현안] 조운 10:52:38

    한국당지지율 갤럽 13프로 조원시엔아이 19프로 조원씨엔아이에서 문재인 지지율 46프로 나와도 한국당지지율20프로 못넘기고 있다 이게 뭘말하는가 오히려 홍준표때보다 더못하다. 왜냐 대표가 홍준표보다 못한 그나물에 그밥 김성태기때문이다. 야구에서 상대가 에러하고 죽쓰면 찬스는 우리팀으로 넘어온다. 그러나 그런 찬스와 흐름을 전혀 못만드는게 무능하고 구린 김성태때문이다. 김병준 김성태 체제로 지금 온지 몇달이 넘었다 그런데도 한국당지지율 13프로 나온다는건 오히려 더말아먹고 있따는 증거다. 제대로 된 대표만 뽑고 쓸데없는 웰빙 찌그래기 불순물 색깔만 빼도 한국당 지지율은 30프로로 올라갈수 있다. 정말 심각한 문제라고본다. 하루빨리 전당대회를 해서 새대표를 뽑아서 한국당이 제대로 우파의 가치관으로 확고히 무장하고 새롭게 태어나는게 시급하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kosgroen 10:43:31

    우물 안에 있는 개구리에게 한 낮의 길이는 얼마나 될가? 우물 안에 있는 개구리에게 한 낮의 길이가 얼만 되느냐 하고 물으면 기껏해야 둥그렇게 된 우물의 지름의 길이와 같다고 할 것이다. 그들 개구리에게는 한 낮의 길이가 지극히 짧게 보인다. 왜냐하면 우물에 갇혀서 대낮 전체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 평범한 인간에게 우주의 넓이를 물으면 뭐라고 대답할가? 역시 우리들 눈으로 보이는 세계가 전부라고 할 것이다. 우물 밖에 있는 우리가 볼 때 한 낮의 길이는 상당히 길 것이요. 우리가 사는 이 우주는 그야말로 광대무변하다. 즉, 이 우주가 넓어서 끝이 없다는 뜻이다. 바로 그렇다. 지금 한국당이 바로 우물 안 개구리 같고, 우리가 사는 우주를 기껏해야 우리 육안으로 보는 그 자체로밖에는 볼 수 없는 거 같다. 헤밍웨이가 젊은이들에게 주는 조언이라는 글에 보면 이런 말이 있다. Their horizon, in spite of their education, is a narrow one. 즉, 교육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시야는 좁다. 한국당은 시야가 좁아서 지난 2월 평창 올림픽을 평양 올림픽이라고 하고, 북한에서 오는 인사들이 오지 못하게 밤새워가면서 그들이 오는 길을 가로막고, 이번의 평양 정상회담의 성과는 전혀 없고 하는 식으로 마구 정부와 대통령을 향해 비난 일색. 이런 정당이 과연 대한민국의 정당이라 할 수 있는가?

검색
* 글쓰기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