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정치현안] happy3688 22:30:11

    좌익들이 가장 두려운자 누구인가? 바로 홍준표,,, 노조정리 여론조작 기관 정리 좌익방송 정상화 홍준표의 언행일치가 좌익들의 가장큰 두려운것이니 좌익들은 홍준표를 경계하고 공격해야할 표적으로 생각한다 홍준표 다시또 어게인 보수당 대표가 되어야!!! 홍준표 대텅되면 문재인 적폐의 몸통들 처단하라! 아마 앞으로도 홍준표가 가장많이 공격받는 좌익들의 주적이 될것임 떵개들은 무서운것을 보면 꼬랑쥐 가랭이사이에 감추고 물듯이 짖는다 다음대선 무조건 홍준표 대통된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vo369369 22:22:39

    김성태 홍준표........... 왜 빠지냐 장난하냐 !

  • 홈페이지
    [민원사항] luckone 22:13:03

    6.13 지방선거결과도 이상합니다. 문재인 그동안 대한민국을 망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지방선거에서 대승리를 했습니다. 김경수, 이재명, 박원순도 당선되고 서울시구청장은 99% 민주당이 당선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민주당만 80% 당선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선거역사에 이런 일은 없었습니다. 불가능한 것입니다. 엄청난 부정선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앙선관위와 공무원을 동원한 부정선거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재인은 노무현이 지방선거와 보궐선거에서 패배해서 정권을 빼앗긴 것을 보고 선거를 범죄와 부정선거로 치루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드루킹사건에서 보듯이 문재인은 목적을 위해 범죄를저지리는 악인입니다. 6.13 지방선거의 모든 선거를 철저히 수개표해야 합니다. 6.13 지방선거가 너무 이상합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rnjs0414 21:18:06

    홍준표,김성태 당연아웃 1호당

  • 홈페이지
    [정책제안] nuclear04 20:41:41

    30대 남자입니다. 민주당은 페미정당으로 이미 젊은 남자들이 등을 돌렸습니다. 무고추정의 원칙, 법앞에평등의 원친이 여성폭력방지기본법으로 위태롭습니다. 이에 대해서 힘든 남자들에게 기를 기울여서 억울한사람이 없게끔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lionbj 20:41:16

    < 너희를 믿고 자유정의당을 보낸다 > 나는 그들이 말하는 TK 친박이다. 너희들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졌지만 나는 지방에서도 서울에서도 모두 이겼다. 눈 앞이 캄캄해도 걱정하지 마라. 우리는 알고 있다. 그들이 아무리 남북회담을 해도 그건 결국 캄보디아식이거나 베트남식 통일이라는 것을. 공주님이 말씀하신 독일식 통일이 힘들면 고려 왕건식으로 김3세의 항복을 받을 수 있다. 자신있게 하자. 우리가 너희를 지킨다. 지금 비록 25%라 해도 우리는 낙동강방어선을 지켰으니 얕보지 마라. 민주공화당 > 민주정의당 > 민주자유당 > 한나라당 > 새누리당 > 자유한국당, 우리는 자유민주주의를 지켜왔다. 앞으로 이완용 이항구 유승준 사기꾼에게 저주를 내리고 공주님을 구출할 것이다. 신라 김유신은 화랑의 믿음을 배신한 자기 아들을 죽을 때 까지 용서하지 않았고 반역자에게는 삼족을 멸하는 역사가 있을 뿐이다. 한번 사기꾼은 영원한 사기꾼이요 잠시라도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라. 미안하지만 서청원 당신의 노욕 때문에 우리는 엄청나게 욕을 먹었다. 성공적인 세대교체를 위하여 공직 후보는 50세 이하 가산점을 주고 65세 이상 감점을 해야 하지 않겠나? 중국 공산당도 68세 이상이면 공직 후보를 내지 않고 있는데... 이제 너희를 믿고 <자유정의당>을 보낸다. 너희가 힘을 합쳐 자유를 지키고 공주님을 구출해 다오. 그 동안 우리의 모든 잘못, 특권, 오만, 갑질, 불통 모두를 깨끗이 불태웠으니 자유와 발전을 위한 노력, 열정, 성과를 너희들이 찾고 지켜야 할 것이다. 적군을 이기려면 적군의 심장부를 뚫어야 한다. 민주주의는 다양성이고 한쪽 날개로는 앞으로 멀리 날아갈 수가 없다. 지금 이 시점이 역사를 바꿔야 할 시점이다. <민주공화당>은 헌법제1조에서 왔다. <자유정의당>은 태극기에서 왔다.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무궁한 발전을~. 또 우리 대법원은 건물 정면에 자유 평등 정의를 새겼다. 우리 자식들은 <자유한국당>이 자의적이고 주관적일 뿐 객관적 정의가 없어 떠났고, <민주정의당>은 정의로운 사회를 제대로 구현하지 못했다. 앞으로 너희들은 이완용 이항구 유승준 같은 미친 망나니들이 칼을 휘두를 때마다 객관적 정의는 무엇인가? 다시 한번 생각해야 할 것이다. <자유정의당>은 일본의 <자유민주당>을 이기고 그들의 <더민주당>을 이긴다. 이제 너희가 스스로 바른 <자정당>을 살리고 지켜야 한다. 우리에게 그 많던 친구들을 되돌려 주고 가족과 자식들도 우리에게 되돌려 다오. 너희에게 <자유정의당>을 믿고 맡긴다.

  • 홈페이지
    [정치현안] hongseo2 20:33:17

    소득주도 성장이라는 폐악적 정책으로 나라경제가 개판인데 이 와중에 지역구 예산안 늘리면서 문재인 괴뢰정권의 포퓰리즘적 예산안 통과시켜준 원내대표 김성태부터 먼저 가장 먼저 쇄신해야할 잉간이 아니던가~ 이 잉간은 대체 왜 빼고 다른 의원들을 날리고 있나 ~~ 노무현 추종자 김병준이가 대체 자유한국당에서 왜 설쳐대고 있나~~ 여기가 지미 ~ 노무현 정당이냐~~

검색
* 글쓰기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